장원영

Author: 장원영 (@0jellypo0) ·

Category: 鞋類

Content

오니츠카 타이거 MEXICO 66 SABOT 실버크림 올 여름 크록스를 벗어낫당ㅎㅎ 여름 신발 찾다가 요거 보구 막 신고 다니기 비싼가격이라 살까 말까 몇주 고민하다 질러버렷찌 히힣 다른 신발은 눈에 안들어오구 디쟌 이뻐서 매일 신으면 되지 생각으로 ㅋ 색상 고민하다 실버크림 재고가 풀려서 후딱 주문햇당 편하게 막신어도 운동화 뮬이라 크록스와는 다른 분위기 착장 가능!! 한사이즈 업해야된대서 240인 나는 245를 삿는데 편하게 신으면 앞코가 조금 남고 뒷꿈치는 안튀어나오는데 발이 좀 커보이는거 같기도 하구...? 편하고 이쁨 됏지 머! 칭구들이 신발 예뿌다구 난리남 헤헤

🔥 0 · 💬 0

貼文
장원영

오니츠카 타이거 MEXICO 66 SABOT 실버크림 올 여름 크록스를 벗어낫당ㅎㅎ 여름 신발 찾다가 요거 보구 막 신고 다니기 비싼가격이라 살까 말까 몇주 고민하다 질러버렷찌 히힣 다른 신발은 눈에 안들어오구 디쟌 이뻐서 매일 신으면 되지 생각으로 ㅋ 색상 고민하다 실버크림 재고가 풀려서 후딱 주문햇당 편하게 막신어도 운동화 뮬이라 크록스와는 다른 분위기 착장 가능!! 한사이즈 업해야된대서 240인 나는 245를 삿는데 편하게 신으면 앞코가 조금 남고 뒷꿈치는 안튀어나오는데 발이 좀 커보이는거 같기도 하구...? 편하고 이쁨 됏지 머! 칭구들이 신발 예뿌다구 난리남 헤헤

0

시원하게 생겼다ㅋ

오 이쁘다 요즘 핫템 투표 올린거에는 흰색 눌렀었는데ㅎ